본문 바로가기

지식 저장소

트라이버타이징(Tryvertising)

 

‘트라이버타이징’이란 노력을 의미하는 'Try'와 광고를 의미하는 'Advertising'의 합성어로,

 타깃 소비자에게 샘플을 제공해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마케팅 기법을 말한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과 기술의 진보로 기대 수준이 높아진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기업들이

쇼핑 매장이나 잡지를 통해 샘플을 나눠주는 것 등을 모두 트라이버타이징으로 볼 수 있다.

'지식 저장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와 금값  (0) 2008.10.24
외국인직접 투자(IFDI;Inward FDI)  (0) 2008.10.22
연방기금금리 (Federal Funds Rate)  (0) 2008.10.18
밀란코비치 주기  (0) 2008.10.13
프랙탈(Fractal)이론  (0) 2008.10.13